남대문 맛집 금성관 나주곰탕 [나주곰탕] HMR
본문
응원 댓글 목록
박지희 : 평소에도 국밥을 즐겨먹는 편이라 그런지 금성관 나주곰탕에 눈이 많이 가네요. 집에서 먹기에 편리하고 든든한 한끼가 될 듯 싶어서 기대도 되고, 추천합니다.
김연희 : 어른아이 모두가 즐겨먹을수있는 나주곰탕에 투표합니다
오재환 : 가을이되면서 날씨가 많이 쌀쌀해졌으니 따뜻한국물이 필요하겠죠?ㅎㅎㅎ
몸에도좋은 나주곰탕을 딱 먹어주면 감기걸릴일 없으실거에요~~~
김한별 : 추운 날씨에 따뜻하게 몸을 녹일 수 있는 나주 곰탕을 응원합니다!
안주석 : 곰탕 좋아해서 맛집은 많이 가봤는데 여기는 소문은 들었지만 멀어서 아직 못가봤어요. 꼭 방문하고 싶은곳
신명수 : 날이 점점 쌀쌀해지는데 너무 맛나보여요!
공신성 : 국밥러버인데 먹고 싶네요 화이팅
김명숙 : 나이가 들었는지 면종류보다 뜨근한 국밥이 소화도 잘되고 든든하더라구요. 저희 엄마랑 저랑 여행하면서
먹었던 나주곰탕 생각나네요. 영양도 만점 든든한 나주곰탕에 투표합니다^^
오수진 : 날씨가 쌀쌀해지니 곰탕이 땡기네요!! 오랜 시간과 정성을 들인 나주곰탕 추천합니다!
임석환 : 국밥을 좋아하는데.나주 곰탕을 먹어본적은 없네요
추운 겨울에는 곰탕만한것이 없죠
어떤맛일지 궁금합니다
김무성 : 구성이 간단하고 해먹기 편해서 사두면 자주 해먹을꺼 같아요!!
조하영 : 곰탕이라는 음식이 정성과 오랜시간을 들여야하는 음식인데 간단하고 쉽게 집에서 즐길수있다는게 기대가 되고 또 유명한 나주곰탕이니까 큰 기대가됩니다 어떤음식의 육수로도 그냥 한끼로도 너무 잘어울리고 맛있을거 같습니다!! 화이팅!
양예근 : 국물이 정말 깔끔하고 진해보이네요
이 겨울 든든하게 한끼하기 딱좋겠네요
조명훈 : 그 맛 그데로 나주곰탕을 집에서 간편하게 만끽할수 있을것 같은 기대감 뿜뿜~ 쟁여놓고 먹고파~!^^
김지은 : 부드러운 편육과 맑은 육수가 어울어진 금성관 나주곰탕이라뇨 ㅠㅠ 이건 지나칠 수 없습니다. 밀키트로 집에서도 맛볼 수 있다니..이게 꿈인가요? 감사합니다!
박견우 : 저는 국밥킬러인데 당연하게 !! 나주곰탕 사랑합니다!! 국밥중에 국밥!!
김희용 : 나주 가시면 꼭 드셔야 할 음식입니다. 강력하세 추천합니다.
이수빈 : 직접 가서 먹던 나주곰탕을 집에서 밀키트로 즐길수 있다니 더 행복하네요♡ 가족들과 지인분들께 뜨끈한 나주곰탕 대접해드릴수도 있겠어요! 응원합니다.
신현영 : 아마 곰탕은 전세계 어떤 사람이 먹어도 맛있는 음식일 겁니다^^ 추운 날씨에 따뜻하게 몸을 녹일 수 있는 영양가 있는 한끼라 나주곰탕을 추천하고 싶네요!
허효주 : 요즘같이 쌀쌀해지는 날씨에는 따뜻한 국물이 있는 국밥이 생각이 나요 사진 상이 음식도 깔끔하고 정갈해 보이고요
이준형 : 찬바람 불어오는 계절 뜨근한 국물만큼이나 좋은게 없죠
집에서 따뜻한 곰탐 한그릇 기대되내요
전해린 : 곰탕은 언제 먹어도 맛있지만 요즘같이 쌀쌀해진 날씨에 더 생각나는 것 같아요~너무 맛있어 보여요
유행좌 : 국밥을 너무 좋아하는 저로써는 국밥 밀키트가 너무 좋네요. 이 곳 국밥은 아직 안먹어봐서 꼭 한번 먹어보고 싶네요. 나주곰탕이 유명한건 모두가 아는 사실이고요!!
권동현 : 국밥 매니아로서 정말 기대되는 금성관 나주곰탕입니다. 든든하기도 하고 구성도 간단하여 매우 기대가 됩니다. 추천해요!
이승빈 : 나주곰탕은 더운 여름에 보양식으로도 좋고 추운 겨울에 뜨끈한 한그릇 음식으로도 너무 좋아요
땀 흘리며 먹고 나면 든든하고 건강해지는 느낌 나주곰탕을 응원합니다
서장혁 : 날씨가 추워지니 따뜻한 국물이 생각나는데 곰탕만한게 없죠. 정말 간단하게 먹을 수 있는 나주곰탕 밀키트 너무 먹고싶네요
김대현 : 눈으로 보기만 했는데도 얼른 밥통에서 밥한그릇 챙겨 말아먹고 싶은 심정이에요.
출근 전 아침식사로 그만이겠는데요.
신옥례 : 쌀쌀한 날씨에 국밥의 진하고 뜨끈한 국물 추천합니다
황규남 : 담백하면서 고기 본연의 맛을 우려낸 나주곰탕에 깍두기면 최고의 한상입니다! 응원하고 추천합니다.
김민로 : 나주곰탕 밀키트로 집에서도 먹을 수 있어서 너무 좋아요
탱이 : 날이 차가워지는 요즘 시기, 금성관의 구수한 곰탕 맛을 집에서 한 번 느껴보고 싶네요^^
정성으로 만든 깊은 맛 기대 됩니다~!
한상영 : 개인적으로 국밥처럼 국물 있는걸 좋아합니다
요즘같이 추워지기 시작하면 따뜻한 국물이
있는 국밥이 생각나죠!곰탕이 간단해 보이지만 오랜 시간 정성을 들여야하고 집에서 먹기 힘든 음식을 즐길 수 있다는게 기대됩니다!
더군다나 유명한 나주곰탕이니까 더 기대되네요
김태용 : 추운날 딱이네요. 나주곰탕 유명한데 기대되요.^^
길영은 : 유명한 나주곰탕 꼭 먹어보고싶어요! 곰탕은 그냥 끓이기만 하면 될 것 같아서 밀키트도 넘넘 간단할 것 같고요 누가 끓여도 똑같이 맛있을 것 같아서 요리 못하는 저도 자신있게 할 수 있을 것 같아요!!